![]() |
844일전 | 23.01.02 | 조회 74
직원분들의 헌신적인 노력보다사장님의 긍정적 행복마인드와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모습에 감탄요난리치는 우리 아이들에 대한 배려와흘린음식에 대해 미안할 정도로 청소를 직접 해주시고 웃음과 안부를 물어보는 사장님께감동했습니다
935일전 | 22.10.03 | 조회 88
음식정류도 별로없고 초밥도 말라비틀어져있고 비린내나고 할라피뇨는 물에 타놨는지 맹맛에 매장 위생도 최악이예요 다신 안가요
992일전 | 22.08.07 | 조회 46
다른 지점에비해 음식도 부족.. 맛도...서비스도..ㅇㅏ쉽네요 ...
1012일전 | 22.07.18 | 조회 78
금일 19시30분쯤 방문 했습니다 롤에서 머리카락이 나오고 콘샐러드가 상해 있었습니다 롤에서 머리카락 나왔다고 1차 직원에게 말씀 드렸으나 죄송하다 담당자 한테 말씀 드리겠다 라는 말만 남겼고 , 주방을 보니 직원들은 위생모를 착용하지 않고 주방 근무를 하시더라고요 직원들의 기본적인 교육 부터가 안되어 있는것 같았어요 콘샐러드는 디너로 바꿀때 교체 했다고 하시는데 디너로 교체 한 콘이 벌써 상할리가 있나요 ? 9시 마감에 7시반이면 늦은 시간도 아니고 음식 회전이 잘 되어야하는 시간인데 비어있는 음식도 많고 아무리 코로나 시국이라지만 기본적인 직원 교육 부터 제대로 하셔야 될것 같아요 ;;
1948일전 | 19.12.25 | 조회 442
빈자리도 많은데..안내받은 좁은 자리가 불편해서자리 옮기겠다 하니깨끗이 치워진 식탁도아직 안닦아서 음식냄새 난다고그냥 그 자리에서 먹으라는 식으로서비스하는 아주머니를 보고할말을 잃음..상당히 불쾌함.한참이 지나도 테이블 정리만 하고..다시 자리 이동에 대해 아무말도 없는.. 서비스 꽝 인 그 아주머니 덕분에다시는 둔산점 이용 안하겠다고 다짐둔산점 서비스 완전 제로입니다~~